자주하는 질문.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에몬스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보세요.
  • 제주 및 일부 섬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상세페이지 배송 관련 안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에몬스몰 배송은 페이지 내 표기된 제품금액 외 별도 비용은 청구되지 않으며 전국 무료 배송, 무료 설치 입니다.

    (단, 통행료가 발생되는 지역은 통행료과 부과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문의 또는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엘리베이터 사용이 어려운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사다리차 또는 계단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사다리차 사용료, 양중비(계단작업비), 엘리베이터 사용료 등은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존 가구 내림 서비스 및 수거 서비스는 별도 진행이 어렵습니다. 

    설치 공간은 배송 전 미리 확보 부탁드립니다. 

  • 제품에 따라 물류처가 다른 경우 묶음배송은 어려울 수 있으며, 묶음배송이 어려울 시 각 물류사로 최대한 같은날 배송으로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전 구매하시려는 제품명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 구입하신 제품이 물류가 달라 묶음배송이 불가할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발생되는 추가적인 배송비(사다리차비용 외)는 제품별로 각각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예정일 3일(영업일기준) 전까지 에몬스 고객센터 또는 주문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물류사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배송 해당 지역 일정 마감 시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1차 해피콜 이후 기본 일정 내 일정이 확정되면 평균 1-2일 전 전문 시공 파트너가 연락 드리고 방문 드립니다.

    배송 전일 또는 당일 해피콜 시 부재의 경우 배송은 진행되지 않으며, 배송일이 변경되므로 모르는 번호라도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평일 기준 최소 10일 이전 주문 시 지정일 배송 가능합니다.

     

    단, 일부 지역 및 품목에 한해 지정일 배송 어려울 수 있으며 시간 지정 또한 어렵습니다. (시공 파트너 방문 전 해피콜 시 조율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일은 주문(결제일 기준)하신 다음 영업일로부터 평균 수도권 7-10일, 지방은 10-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수취인/통화 부재 또는 우천 시 일정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당일 수취인 부재로 인한 배송 불가 시 반품비 발생되며 자세한 내용 및 비용은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에몬스몰 제품 주문(결제일 기준)하신 다음 영업일에 주문확인이 됩니다.

      

    주문이 확인 되면 상품 준비에서 배송까지는 평균 수도권 7-10일, 지방은 10-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말(토요일)배송 요청 시 기본 일정보다 더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일요일,공휴일 배송 없음)

    지역에 따라 주말 배송 불가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차 배송 해피콜은 3영업일 이내 진행 되며 이후 일정이 정해지면 배송 1-2일 전 전문 시공 파트너가 연락드리고 배송이 진행됩니다.

    지정일 배송은 수도권 일부 지역만 가능하며 배송 메세지에 남겨주시거나 해피콜 시 말씀 해 주시면 일정 참고해서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지정일 배송 불가 할 수 있으며 정확한 상담은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정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에몬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시공 파트너 방문 전일 또는 당일 통화(해피콜) 부재 시 다음 배송 일정으로 연기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가능합니다. (탈퇴 후 당일 가입 가능)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ID수정은 불가합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금 처리는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취소접수 완료 이후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3~5 영업일 무통장 입금의 경우, 6~7 영업일 신용카드는 3~5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별, 결제수단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금 처리 완료일은 상이하니, 자세한 진행내용은 

    고객센터(☎1800-9977) 또는 고객센터 간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

  • 문의 주시는 시점에 따라 철회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까지 완료된 주문건은 취소 철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800-99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다음 경로에서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PC) 로그인 비회원 주문조회 탭메뉴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주문 조회 화면

    (모바일) 로그인 비회원 주문조회 탭메뉴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주문 조회 화면주문 상태에 따라 직접 취소신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977), 간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취소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단종 제품 또는 오래된 제품이라도 자재 보유기간(5년)이므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 에몬스가구는 자동기계 생산으로 인해 가구 리폼은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