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에몬스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보세요.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가능합니다. (탈퇴 후 당일 가입 가능)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ID수정은 불가합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금 처리는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취소접수 완료 이후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3~5 영업일 무통장 입금의 경우, 6~7 영업일 신용카드는 3~5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별, 결제수단별 케이스가 다양하여 환불금 처리 완료일은 상이하니, 자세한 진행내용은 

    고객센터(☎1800-9977) 또는 고객센터 간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

  • 문의 주시는 시점에 따라 철회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까지 완료된 주문건은 취소 철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800-99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다음 경로에서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PC) 로그인 비회원 주문조회 탭메뉴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주문 조회 화면

    (모바일) 로그인 비회원 주문조회 탭메뉴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주문 조회 화면주문 상태에 따라 직접 취소신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977), 간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취소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단종 제품 또는 오래된 제품이라도 자재 보유기간(5년)이므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 에몬스가구는 자동기계 생산으로 인해 가구 리폼은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